양념 간장 둘다 맛있는 여수 맛집 대감게장_20220226

상호 : 대감게장
주소 : 전남 여수시 시청서2길 51-8 
종류 : 게장요리집

 

내 돈으로 먹는게 아니라 가장 기본메뉴인 게장백반을 먹었는데 맛도 양도 만족하였다.
간장도 양념도 너무 맵거나 짜지 않아 먹기 좋았고 리필을 하지도 않았는데 셋이서 각자 밥 두그릇씩 먹었다.
그래도 한 번 리필했는데 깔끔하게 먹던 그릇에 가져다 주지 않고 새그릇에 가져주었다.
처음 들어왔을 때 근육질 몸에 강한 인상을 준 직원분들이 몸과 다르게 너무 친절해서 

더 기분좋게 저녁을 즐길 수 있었다.
그리고 같이 나오는 된장국, 간장새우, 석쇠구이, 생선구이도 맛있었다. 

맛있는게 한 가득 나오니까 오랜만에 만원 정도의 가격에 충분히 만족하면서 먹었다.


여수는 참 좋은 곳인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