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25. 나는 수영은 좋다.

나는 수영하는 거는 정말 좋다.

내가 생각하는 부의 기준 중 하나는

공기속에서 서서지내는게 익숙한 것처럼

물속에서 보노보노처럼 자유롭게 노니는 것이 부의 기준이다.

 

하지만 배영 발차기 30일 채우기가 생각보다 힘들다.

일단 저녁에 사람이 너무 많고 ㅎㅎ

이제는 접영도 배우다보니까 

다른 영법도 어느정도 하니까

배영발차기는 아직도 느리니까;;;

아직도 초급라인에서 추월당하고 그러니까

생각보다 쉽지 않다. 30일 채우기가 ㅎㅎ

하지만 오일은 한손단위고 다 채울것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