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6 (백주투자) 1주차 투자.

나는 돈을 벌고 있다. 19살 때, 정확히 말하면 수능이 끝난 다음날부터 시작했다.

하지만 내가 돈을 버는 방법은 일을 해서 월급을 받거나, 아르바이트를 받는 거였다.

 

지금도 크게 다르지 않을 수도 있다.

돈에 대해, 금융에 대해  잘 모른다.

 

돈은 중요한가? 사실 내 인생에서 돈을 크게 안 중요할 수도 있다.

많은 돈이 있지 않아도 지금 이 순간들을 만족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다만 많은 돈이 들지 않는 것뿐이지 돈이 들긴하다.

 

그렇기 때문에 부당함이나 나의 가치관 반하는 일을 겪는 순간에도 망설이게 된다.

나의 즐거움에는 약간의 돈이 필요하고, 그 약간에 돈을 버는 방법은 

지금까지 해온 것은 근로소득 뿐이었기 때문이다.

 

경제적 자유를 꿈꿔서 시작하려는 것이 아니다.

내가 해야될 말과 행동을 하기 위해 약간의 돈을 

근로소득이 아니 다른 방법으로 버는 방법을 알기 위해서 하는 것이다.

 

현재 나의 자산 현황은 아래와 같다.

1주차 투자는 무더위에 관련 신일산업 주식을 매수했다.

오늘 장이 시작할때 2060원에 샀는데 현재 2040원이다.

 

100주 투자의 목표는 다음과 같다.

1. 금융에 대해 공부

2. 자산을 늘리기

3. 위에 두 가지를 유지하기

 

6월 25~7월 24일까지 Cash Flow

 

1. 소득 활용 1순위는 자산에 투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